EXPLORE FOSSIL WATCHES, HANDBAGS & MORE

아메리칸 워치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파슬은 빈티지와 클래식 디자인을 모토로 한다. 1984년 창립이래 높은 품질의 워치, 백 그리고 다양한 제품들을 오늘날까지 만들어왔다. 올해로 30주년의 빈티지 역사를 맞이한 파슬의 키워드는 오픈 로드로 자유와 도전정신이다. 클래식한 스타일과 오늘날 모던한 룩을 함께 매치하는 것은 어떨까. 마음껏 넣을 수 있는 백, 클래식하면서도 컬러풀한 디자인 워치와 액세서리는 당신의 여행 목적지가 어디든 함께 할 것이다.

파슬의 남성, 여성워치는 스타일리쉬한 스트랩으로 레더, 메탈릭 소재로 선보인다. 한편 백은 패션과 기능성 모두 갖추었다. 이번 시즌의 잇아이템은 여성을 위한 로즈 골드 톤의 워치와 남성을 위한 스위스 메이드 워치이다. 데이룩부터 나이트룩까지 완벽하게 어울린다.

매 시즌마다 더욱 새로워지는 파슬은 편하고 캐주얼한 실루엣과 높은 품질을 소재를 사용한 토트백은 다양한 액세서리와 모바일기기를 들고 다닐 수 있다. 브랜드의 시그니쳐 레더는 뉴트럴과 강렬한 컬러를 더해 이번 시즌 더욱 풍성해졌다. 그에 비해 아이코닉한 디자인은 심플함을 유지하였다. 테크 케이스, 지갑, 벨트부터 다양한 기프트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백부터 트위스트 워치, 스몰 액세서리까지 파슬 아이템은 당신의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 READ MORE